WORKS

'두부로 감싼 맛있는 프로틴 간식' 테이스틴 두부리또

제품 ’두부리또’를 내세워 대세감 형성

제품 원탑 광고를 통해 테이스틴 전제품 대세감 형성

  • 2022년 종근당 건강에서 론칭한 간편식 전문 브랜드 ‘테이스틴’의 제품 인지도 향상 필요
  •  테이스틴 제품 내 가장 특색있으며 소비자 반응이 긍정적인 제품 ‘두부리또’를 내세워 소비자에게 제품 인지 유도

제품 특색을 강조한 영상으로 소비자에게 제품 이름 각인

  • 두부리또의 독자적인 USP 강조해 ‘두부 다이어트 간식’ 포지셔닝
  • 국내 최초, 100% 포두부로 말아 만든, 스타 쉐프 레시피 소스 등
  • 다이어터가 제품을 찾게 되는 상황을 반복적으로 제시하여 제품 섭취 시점을 직접적으로 소구
  • 제품명에 들어가는 ‘또’ 음절 강조하여 중독성 있는 영상 흐름 연출

▶ YouTube

👀 총 조회 613만

👇 총 전환 62만

🔹 두부리또 매출 비중 약 40% 증가

🏆 수상내역

2023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[온라인 판매] 획기적인 우수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