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 ’두부리또’를 내세워 대세감 형성
제품 원탑 광고를 통해 테이스틴 전제품 대세감 형성
- 2022년 종근당 건강에서 론칭한 간편식 전문 브랜드 ‘테이스틴’의 제품 인지도 향상 필요
- 테이스틴 제품 내 가장 특색있으며 소비자 반응이 긍정적인 제품 ‘두부리또’를 내세워 소비자에게 제품 인지 유도
제품 특색을 강조한 영상으로 소비자에게 제품 이름 각인
- 두부리또의 독자적인 USP 강조해 ‘두부 다이어트 간식’ 포지셔닝
- 국내 최초, 100% 포두부로 말아 만든, 스타 쉐프 레시피 소스 등
- 다이어터가 제품을 찾게 되는 상황을 반복적으로 제시하여 제품 섭취 시점을 직접적으로 소구
- 제품명에 들어가는 ‘또’ 음절 강조하여 중독성 있는 영상 흐름 연출
▶ YouTube
👀 총 조회 613만
👇 총 전환 62만
🔹 두부리또 매출 비중 약 40% 증가
🏆 수상내역
2023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[온라인 판매] 획기적인 우수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