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명아임레디 상조브랜드 차별화 각인 및 인지도 증대
브랜드에 대한 편견 타파
- 대명아임레디가 고객 니즈 맞춤형 라이프케어 브랜드임을 강조
- 상조 회사로 인식되어 있는 브랜드에 대한 고정관념 탈피
- 기존 상조 서비스 회사의 무겁고 엄숙한 광고 틀에서 벗어남
- 다양한 연령대가 등장하는 밝은 분위기의 브랜드 필름
- 영한 브랜드 이미지 확립
- 범타깃에게 각광
- 웨딩, 교육 등 다방면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혜택에서 착안하여 LIFE. ALL. READY 슬로건 도출
제작 다양한 버전의 고퀄리티 브랜드 필름 제작
- 두 가지 버전 제작
- 브랜드 편 브랜드 전문성, 차별화된 서비스 강조
- 소비자 편 고객이 일상에서 해당 브랜드를 소비하는 모습
- 매체 집행을 고려해 15초 소재, 범퍼 소재 3종 제작
콘텐츠 노출 극대화를 통한 브랜드 각인
- 브랜드 필름 론칭 전/후 이벤트 진행
- SNS 채널(인스타그램) 통해 확산
- 강남역 부근 버스 쉘터에 3개월 간 라이브 진행
▶ YouTube 브랜드 편 👀 조회수 421.7만 ❤ 좋아요 7.1백 🤸♀️ 댓글 이벤트 참여 1.2천
소비자 편 👀 조회수 561.2만 ❤ 좋아요 5.9백
🏆 수상내역
2022 앤어워드 [DIGITAL AD & CAMPAIGNS] Grand priz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