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춘 유한킴벌리 CSR 캠페인
기획/제작 지속적으로 진행한 캠페인을 시의적절하게 재해석
-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을 숲을 통해 해소하도록 ⤵️
- 유한킴벌리의 숲환경 캠페인을 전하는 내레이션 및 자막
- 주인공이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장면
- 청량한 색감과 새 소리, 바람 소리 등 편안함을 일으키는 사운드
’레거시 미디어 한정 캠페인’에서 ‘뉴미디어 활용 캠페인’으로 확장
- TV광고 2개, 라디오 광고 1개
- 소셜 미디어 콘텐츠 발행
- 기존 오프라인 캠페인을 비대면 시점에 맞추어 단계별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으로 진행
- 1️⃣ 숲믈리에 선발대회(숲 이해하기): 숲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는 퀴즈 이벤트
- 2️⃣ 모여라 동네 숲(숲 참여하기): 참여자 인증샷을 기반으로 숲 지도 제작
- 3️⃣ 자연친화력 레벨테스트(숲과 하나되기): 자연친화지수 설문 참여 이벤트
▶ YouTube
받아들이기 편 👀 조회수 230.9만 ❤ 좋아요 1.7백
공유불가 편 👀 조회수 213.4만 ❤ 좋아요 1.1백
🏆 TVCF
받아들이기 편 [실시간 Best] 1위 [실시간 Creative] 2위 [실시간 인기] 9위
공유불가 편 [실시간 Best] 2위 [실시간 Creative] 1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