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RKS

'1인 1숲' 유한킴벌리 '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' 캠페인

 

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춘 유한킴벌리 CSR 캠페인

 

기획/제작 지속적으로 진행한 캠페인을 시의적절하게 재해석

  •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을 숲을 통해 해소하도록 ⤵️
    • 유한킴벌리의 숲환경 캠페인을 전하는 내레이션 및 자막
    • 주인공이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장면
    • 청량한 색감과 새 소리, 바람 소리 등 편안함을 일으키는 사운드

 ’레거시 미디어 한정 캠페인’에서 ‘뉴미디어 활용 캠페인’으로 확장

  • TV광고 2개, 라디오 광고 1개
  • 소셜 미디어 콘텐츠 발행
  • 기존 오프라인 캠페인을 비대면 시점에 맞추어 단계별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으로 진행
  • 1️⃣ 숲믈리에 선발대회(숲 이해하기): 숲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는 퀴즈 이벤트
  • 2️⃣ 모여라 동네 숲(숲 참여하기): 참여자 인증샷을 기반으로 숲 지도 제작
  • 3️⃣ 자연친화력 레벨테스트(숲과 하나되기): 자연친화지수 설문 참여 이벤트

▶ YouTube

받아들이기 편 👀 조회수 230.9만 ❤ 좋아요 1.7백

공유불가 편 👀 조회수 213.4만 ❤ 좋아요 1.1백

🏆 TVCF

받아들이기 편 [실시간 Best] 1위 [실시간 Creative] 2위 [실시간 인기] 9위

공유불가 편 [실시간 Best] 2위 [실시간 Creative] 1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