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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LIFE ALL READY' 대명아임레디 캠페인

대명아임레디 상조브랜드 차별화 각인 및 인지도 증대

브랜드에 대한 편견 타파

  • 대명아임레디가 고객 니즈 맞춤형 라이프케어 브랜드임을 강조
    • 상조 회사로 인식되어 있는 브랜드에 대한 고정관념 탈피
    • 기존 상조 서비스 회사의 무겁고 엄숙한 광고 틀에서 벗어남
  • 다양한 연령대가 등장하는 밝은 분위기의 브랜드 필름
    • 영한 브랜드 이미지 확립
    • 범타깃에게 각광
  • 웨딩, 교육 등 다방면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혜택에서 착안하여 LIFE. ALL. READY 슬로건 도출

제작 다양한 버전의 고퀄리티 브랜드 필름 제작

  • 두 가지 버전 제작
    • 브랜드 편 브랜드 전문성, 차별화된 서비스 강조
    • 소비자 편 고객이 일상에서 해당 브랜드를 소비하는 모습
  • 매체 집행을 고려해 15초 소재, 범퍼 소재 3종 제작

콘텐츠 노출 극대화를 통한 브랜드 각인

  • 브랜드 필름 론칭 전/후 이벤트 진행
    • SNS 채널(인스타그램) 통해 확산
  • 강남역 부근 버스 쉘터에 3개월 간 라이브 진행

▶ YouTube 브랜드 편  👀 조회수 421.7만 ❤ 좋아요 7.1백 🤸‍♀️ 댓글 이벤트 참여 1.2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소비자 편 👀 조회수 561.2만 ❤ 좋아요 5.9백

🏆 수상내역

2022 앤어워드 [DIGITAL AD & CAMPAIGNS] Grand priz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