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토리텔링형 영상으로 젊은 층에게 쉽게 접근
삼성자산운용 ‘KODEX ETF’ 상품 소개
- 트렌드를 반영해 TVC 및 스토리텔링형 브랜딩 영상 기획
- 상품의 내용과 영상 방향성에 대해 제작팀과 꾸준히 논의를 거쳐 협업 진행
제작 고퀄리티의 바이럴 필름 제작
- 도입부 제작에 초점을 맞춰 영상 초반의 스킵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유도
- 드라마틱한 영상미를 위해 과한 조명과 화면 연출 자제
초반 붐업을 위한 캐시워크 진행을 통해 유입 유도
▶ YouTube
선아 편 👀 조회수 471.1만 ❤ 좋아요 2.6천 💬 댓글 1.6천 🤸♀️ 구독 이벤트 참여 1.2천
중현 편 👀 조회수 2.2만 ❤ 좋아요 1.2천 💬 댓글 1.1천
🏆 수상내역
2021 앤어워드 [DIGITAL AD & CAMPAIGNS] WINNER